[인터뷰] ‘전,란’ 정성일 “‘더 글로리’ 후 새로운 모습 고민했죠”

United States News News

[인터뷰] ‘전,란’ 정성일 “‘더 글로리’ 후 새로운 모습 고민했죠”
United States Latest News,United States Headlines
  • 📰 maekyungsns
  • ⏱ Reading Time:
  • 56 sec. here
  • 2 min. at publisher
  • 📊 Quality Score:
  • News: 26%
  • Publisher: 51%

“일본어 6개월 공부, 더빙 같다는 반응에 뿌듯” “강동원과 액션 호흡 좋아, 이젠 좋은 친구”

지난 11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전,란’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와 그의 몸종 천영이 선조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되어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OTT 콘텐츠 최초로 올해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돼 화제를 모았다.

정성일은 ‘전,란’ 공개 소감을 묻자 “공개돼서 기분이 좋다. 지방에서 재미있게 찍었다.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이라 큰 스크린에서 볼 수 있어 좋았다. 집에서도 다시 보면서 재미있는 부분을 많이 찾았다. 주변 반응도 좋았다. 다행히 제가 원했던 대로 절 처음에 몰라봤다는 반응이라 기분 좋았다”고 말했다.그는 “‘더 글로리’ 끝나고 작품 고르는 게 신중했다. 작품이 너무 잘 됐고 캐릭터가 가진 힘이 세서 비슷한 류의 대본이 너무 많이 왔다. 주연이든 조연이든 그런 것이 많이 와서 고사했다. 이러다가 내 이름이 하도영이 될 것 같아서 내가 새롭게 할 수 있는 것이 뭘까 고민했다. 대표님과 이야기해서 시간이 오래 걸려도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걸 찾아보자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일본 왜군이고 넷플릭스라 일본에서도 공개되니까 일본 사람들이 봐도 일본 배우인가 싶을 정도로 하고 싶었다. 일본 선생님이 한국 사람들이 들으면 괜찮지만, 일본 사람이 들으면 오류가 있는 것도 많다고 하더라. 그래서 발음이나 장단음도 디테일하게 배웠다. 한국 사람이 잘 못 내는 발음에 대해서도 긴 시간 연습했다. 일본어를 더빙한 줄 알았다고 하는 반응에 기분이 좋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그는 “‘쌍화점’ 때 긴 시간 훈련했다. 운동을 좋아해 재밌기도 했지만, 정말 혹독하게 준비했다. 몸으로 체득한 건 쉽게 안 잊히는 것 같다. 이번에 또 될까 싶었는데 되더라. 그때 배운 게 도움이 됐다. 이번에는 검 두개를 들고 해야 하는 건 새로운 경험이었다. 액션에 대한 어려움은 없었다. 액션 보다는 일본어가 정말 힘들었다”고 이야기했다.이에 정성일은 “박정민이 미안해하고 또 때리더라”고 장난스럽게 말한 뒤 “박정민이 힘이 좋더라. 몰입력이 대단하더라.

특히 강동원에 대해서는 “처음엔 ‘연예인이다’ 할 정도로 너무 먼 상대였다. 모르는 사람이고 또 제가 낯도 많이 가리고 해서 걱정을 하긴 했다. 강동원도 낯을 좀 가리더라. 근데 또 생각보다 금방 친해졌다. 지방을 돌아다니며 촬영을 하다 보니까 같이 밥 먹고 맛있는 거 찾아다니곤 했다. 동원이도 골프에 빠져 있고 저도 골프를 좋아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눴고 함께 골프도 치면서 친해졌다”며 친분을 드러냈다.

We have summarized this news so that you can read it quickly. If you are interested in the news, you can read the full text here. Read more:

maekyungsns /  🏆 15. in KR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전,란’ 김신록 “모든 게 변해도 ‘연기 순수함’ 지키고파”[인터뷰]‘전,란’ 김신록 “모든 게 변해도 ‘연기 순수함’ 지키고파”[인터뷰]“‘전,란’ 첫 사극이자 액션·개막작...꿈같은 기회 행복” “‘지옥’으로 맞은 인생 2막, 무한 신세계 경험중...무대는 나의 정체성”
Read more »

[인터뷰①] ‘전,란’ 박정민 “첫 사극 넙죽 한다고 했죠”[인터뷰①] ‘전,란’ 박정민 “첫 사극 넙죽 한다고 했죠”“강동원 흠모하는 선배, 멋있고 남자다워”
Read more »

[인터뷰] 강동원 “딱 적기였던 ‘전,란’...노비 잘 맞아”[인터뷰] 강동원 “딱 적기였던 ‘전,란’...노비 잘 맞아”“더 과감할걸...금수저 NO, 양반 성격 잘 안 맞아” “박정민, 뭘해도 자연스러운 바이브 멋져” “마흔 넘으니 감사한 마음 커져...확신·여유도 생겨”
Read more »

[인터뷰] ‘경성크리처2’ 배현성 “롤모델 박서준 조언에 많이 배웠죠”[인터뷰] ‘경성크리처2’ 배현성 “롤모델 박서준 조언에 많이 배웠죠”“시즌2 합류 부담됐지만, 새로운 모습 원해” “첫 액션 도전 만족...넷플릭스 아들 될래요”
Read more »

박정민 몸종된 강동원의 현란한 칼춤 ‘전,란’[多리뷰해]박정민 몸종된 강동원의 현란한 칼춤 ‘전,란’[多리뷰해]多리뷰해 (71) ‘전,란’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첫 OTT 개막작 박찬욱 제작...강동원 박정민 조선 브로맨스
Read more »

화제몰이 중인 ‘전,란’을 꼭 한 번 봐야하는 이유화제몰이 중인 ‘전,란’을 꼭 한 번 봐야하는 이유[영화리뷰]넷플릭스 ‘전,란’, 배우라는 물감으로 그린 계급 풍경화
Read more »



Render Time: 2025-02-24 05:3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