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원 치어 숨지게 한 '음주 뺑소니' 의사 검찰 송치 SBS뉴스
인천 서부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사와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구속한 의사 A 씨를 검찰에 송치했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 20일 오전 0시 20분쯤 인천시 서구 원당동 한 교차로에서 술을 마신 채 스포츠유틸리티차를 몰다가 오토바이 배달원 B씨를 치어 숨지게 하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B 씨는 머리 등을 심하게 다쳐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습니다.검거 당시 A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69%로 면허정지 수치였습니다.B 씨는 1년가량 전부터 배달 대행업체에서 일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사고 당시에는 햄버거를 배달하던 중이었습니다.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현직 의사의 음주 뺑소니‥'대리비 몇백만 원 나오나' 분통며칠 전 인천에서 햄버거를 배달하던 30대 오토바이 배달노동자가 뺑소니 음주운전 차량에 치어 숨지는 사고가 있었죠. 현직 의사인 가해 남성은 경찰에서 '고의가 아니었다...
Read more »
‘신해철 사망사고’ 의사, 또 의료사고로 환자 숨져 실형서울중앙지법 형사11단독 심현근 판사는 26일 업무상과실치사 혐의로 기소된 강모씨(53)에게 금고 1년을 선고했다. 금고는 교정시설에 수감되지만 징역형과 달리 노역을 강제하지 않는 형벌이다.
Read more »
'신호 잘 지킨 동생 '음주 뺑소니'에 숨져…무기징역이 답' 엄벌 청원'인천 서구에서 경기 김포까지 대리비는 비싸야 2만 5,000원. 가해자의 행동으로 고인은 설 명절을 앞두고 황망히 가족의 곁을 떠났다' 최근 인천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오토바이 배달원을 치어 숨지게 하고 달아난 의사 A 씨가 구속된 가운데, 유족 측이 가해 운전자에 대한 엄벌을 촉구하고 나섰습니다.
Read more »
교원평가 성희롱 학생 ‘퇴학’ 조치…‘기소의견’ 검찰 송치B군은 지난해 11월 2주간 시행된 ‘2022 고등학교 일반교사 학생만족도 조사’에서 여성 교사들에 대해 “XX 크더라. 짜면 모유 나오는 부분이냐” “김정은 기쁨조나 해라” “김보X” 등 성희롱 답변을 적어냈다.
Read more »
검찰, '뇌전증' 병역 브로커 기소…의사 · 전직 프로게이머도'뇌전증 병역비리'를 수사 중인 검찰이 또 다른 브로커 김 모 씨를 구속기소했습니다. 서울남부지검 형사5부 병역 브로커 김 씨를 비롯해 병역면탈자 15명과 이들의 부모나 지인 등 공범 6명 등 총 22명을 병역법 위반 등 혐의로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