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주, LPGA 투어 LA 오픈 3라운드 2위…선두와 2타 차이(종합)
김효주는 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팔로스 버디스 이스테이츠의 팔로스 버디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대회 사흘째 3라운드에서 버디 4개와 보기 2개로 2언더파 69타를 쳤다.광고그러나 13번 홀에서 타수를 잃었고, 반대로 인뤄닝은 12∼14번 홀 3연속 버디에 이어 16번 홀에서도 버디를 잡아 단숨에 역전에 성공했다.TV 중계에 따뜻한 물을 배에 대는 모습이 잡혔던 그는 관련 질문에 배 부위를 가리키며"여기만 빼면 괜찮다.
손이 찬 편이라 계속 핫 팩을 쓰고 있다"며"내일까지는 잘 버틸 수 있을 것"이라고 답했다.2003년생 인뤄닝은 지난해 LPGA 투어에 데뷔했으며 최고 성적은 지난해 9월 다나오픈 공동 4위다.이글 2개로 하루에 9타를 줄인 조지아 홀이 10언더파 203타, 단독 3위다.고진영은 5언더파 208타, 공동 17위로 3라운드를 마쳤다.다만 2위와 격차가 7타 차여서 실현 가능성은 크지 않다.세계 랭킹 2위 코다가 단독 2위를 하고, 현재 1위 리디아 고가 단독 5위 이하에 고진영이 우승하지 못하면 코다가 세계 1위가 된다.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김효주, LPGA 투어 LA 오픈 3라운드 2위…선두와 2타 차이김효주가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투어 디오 임플란트 LA오픈 3라운드에서 단독 2위에 올랐습니다. 김효주는 오늘 미국 캘리포니아주 팔로스 버디스 이스테이츠의 팔로스 버디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대회 사흘째 3라운드에서 버디 4개와 보기 2개로 2언더파 69타를 쳤습니다.
Read more »
이미향, LPGA 투어 LA오픈 1R 선두…김효주 2위이미향이 미국 LPGA 투어 LA오픈 첫날 단독 선두에 올랐습니다. 이미향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팔로스 버디스 이스테이츠의 팔로스 버디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대회 1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버디만 6개를 잡아내 6언더파 65타를 적어냈습니다.
Read more »
김효주, LPGA 투어 LA오픈 2R 공동 선두…이미향은 16위로 주춤김효주가 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디오 임플란트 LA오픈 둘째 날 선두로 치고 나갔습니다. 김효주는 1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팔로스 버디스 이스테이츠의 팔로스 버디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대회 2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버디만 5개를 적어냈습니다.
Read more »
경찰 '강남 납치·살인, 가상자산 노린 계획 범행'(종합)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임순현 송정은 이미령 기자=지난달 29일 서울 강남 주택가에서 발생한 40대 여성 납치·살인 사건은 피해자의 재산을 노린 ...
Read more »
바이든, 트럼프 기소에 '노 코멘트'…민감성 의식해 답변 피해(종합) | 연합뉴스(워싱턴=연합뉴스) 이상헌 특파원=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기소 결정에 대해 극도로 말을 아꼈다.
Read more »
美, 전기차 보조금 세부지침 발표…한국업체 입장 대체로 반영돼(종합) | 연합뉴스(워싱턴=연합뉴스) 강병철 특파원=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의 전기차 보조금 지급과 관련, 배터리 관련 기준에서 양극판·음극판이 부품으로...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