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시즌 세 번째 멀티 히트…팀은 1대 0 패배 SBS뉴스
김하성은 17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3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홈경기에 6번 타자 2루수로 출전해 최근 세 경기 연속 무안타 침묵을 깨고 4타수 2안타를 때렸습니다.김하성의 진가는 9회말에 빛났습니다.
김하성이 멀티 히트를 친 건 이달 1일 콜로라도 로키스, 10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 이어 세 번째입니다.그러나 트렌트 그리샴이 3볼 1스트라이크의 절대 유리한 볼 카운트에서 서서 삼진을 당하면서 경기는 그대로 끝났습니다.샌디에이고 타자 중에서는 김하성을 제외하고 젠더 보가츠, 매니 마차도, 놀라가 각각 안타 1개씩 쳤습니다.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남아공 19세 골퍼, 꿈의 59타…선샤인 투어에서 두 번째남아공 요하네스버그에서 열린 선샤인 투어 스텔라 아르투와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 출전한 남아공의 케이시 자비스는 3라운드에서 13언더파 59타를 쳤다고 골프 먼쓸리 등 골프 전문 매체들이 전했습니다.
Read more »
토트넘 손흥민, 클린스만 앞 2연속골...황희찬도 터졌다 | 중앙일보동선이 겹쳐 불협화음이라고 지적받던 페리시치가 손흥민의 골을 어시스트했습니다.\r손흥민 EPL 황희찬\r
Read more »
'캡틴' 손흥민, 클린스만 감독 앞에서 2경기 연속 골'캡틴' 손흥민, 클린스만 감독 앞에서 2경기 연속 골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윤현 기자
Read more »
배지환, 멀티 출루에 도루까지…최지만, 발목 통증 탓에 결장메이저리그 피츠버그의 배지환이 두 차례 출루에 도루까지 성공했습니다. 배지환은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부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원정경기에 1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안타 1사구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