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문제 정치 공작화 한 것은 한동훈, 쫄렸나보다…민중의소리 기자 아동학대 고발은 과잉대응, 명백한 명예훼손”
강민정 더불어민주연합 의원이 “제가 처음 제기한 ‘D 중학교 학교폭력 처리 절차 문제’를 ‘아들 학폭 의혹’으로 정치 쟁점화한 것은 다름 아닌 한동훈 위원장 자신이다. 이제 한 위원장이 스스로 의혹에 대해 답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2023년 5월 24일, 학폭이 있었다는 경찰 신고가 접수됐고, 경찰이 D 중학교에 출동해 신고자와 피해자 진술을 청취했다는 기록이 있다”고 설명했다. 한 여중생이 D 중학교 남학생 5명으로부터 폭행 및 욕설을 당했다는 피해자 진술이 있고, 경찰은 이에 따라 폭력행위등처벌에관한법률위반으로 보고서를 작성했다는 것이 강 의원의 설명이다. 강 의원은 “과거 사례를 보면 학교 폭력이 ‘오인 신고’라는 이유로 무마된 경우가 종종 있었다. 때문에 ‘오인 신고라도 기록을 남겨라’. 그리고 ‘오인이라고 판단한 심의 기록도 남겨라’라는 규정이 생긴 것”이라고 강조했다.
D 중학교 학폭 무마 의혹은 4일 밤, ‘한동훈 아들 학폭 정치공작’으로 둔갑했다. 국민의힘은 논평을 통해 ①강민정 의원이 D 중학교 학폭 무마 의혹을 제기했고, ②황운하 의원이 ‘한동훈 아들 학폭 의혹 기자회견’을 잡았다가 취소했으며 ③강민정 의원이 낸 보도자료 내용이 한동훈 위원장 관련이라는 ‘지라시’가 뿌려졌다고 공개했다. 국민의힘은 전혀 별개인 ①, ②, ③ 사실을 스스로 연관 지어 ‘정치공작’이라고 규정했다.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D중 학폭' 관련 국힘에 고발당한 강민정 '한동훈, 자복한 셈'황운하도 "가해학생 중 한 위원장 아들 포함 여부 답하라"... 한동훈 "또 공작질"
Read more »
대구 찾은 한동훈 '정치하면 서문시장 와야 된다는 얘기 알겠다'서문시장과 동성로 찾아 지지 호소... 이종섭 언급하며 "이제 공수처가 답해야"
Read more »
[인터뷰①] 김지연 “‘피라미드 게임’ 가정통신문 등장 안타까워…학폭 정당화될 수 없어”‘피라미드 게임’ 반란을 주도하는 성수지 役 “소재 신선, 주인공 마냥 착하지 않아 좋아” “학교 폭력은 어떤 이유로도 정당화될 수 없어”
Read more »
국민의힘 장진영 부동산 의혹에 민주당 “부끄러움 안다면 후보 물러나야”“한동훈 비대위원장, 장진영 부동산 관련 의혹에 직접 답해야”
Read more »
선관위, 서울 중성동을 경선 ‘여론조사 거짓응답 의혹’ 조사단톡방에 올라온 지침 “일반 여론조사는 당원 아니라고 답해야”, “목소리 자신 있으면 20대라 해라”
Read more »
충북 늘봄 강사 중 18.3%는 교원... 충북교육청 '본인이 희망 선택'국회 교육위 강민정 의원 '3월 11일 기준' 자료 공개, 충북은 교원 118명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