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까지 이어진 붉은색 꽃무릇, 서해안 일몰도 볼 수 있어 일거양득
하지만, 최근에는 가정에서도 많이 키우기도 한다. 그러면서, 전국에서는 꽃무릇 축제가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올해도 어김없이 홍성 결성면 석당산 꽃무릇도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곳 꽃무릇은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심은 것으로, 매년 번식을 이어가면서 꽃무릇 면적이 늘어나 인기를 끌고 있다.주말인 17일 꽃무릇을 찾아 석당산을 찾았다. 지난해는 9월 13일부터 개화가 시작됐지만, 올해 남쪽 지방에 비해 다소 개화 시기가 이른 탓인지 꽃무릇 봉우리가 고개를 내밀고 있었다.특히, 꽃무릇은 해발 146m의 석당산 정상까지 이어지고 있어,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힐링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뿐만아니라, 석당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서해안의 노을은 감탄을 자아낸다.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묵직한 면발과 닭육수가 만나면 [ESC]이윤화의 길라잡이 맛집 닭칼국수
Read more »
지난해 교사 우울증 진료 건수 4년 전보다 약 2배로 늘어교실 자료사진.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최근 5년간 보육시설·교육기관 직장가입자의 우울증과 불안장애 진료 현황. 〈사진=..
Read more »
안드로메다 옆에 출현한 푸른빛 구름의 정체는?그리니치천문대, 올해의 천문 사진 수상작 발표
Read more »
감사원 잼버리 파행 현장감사…18일부터 두 달 동안 진행감사원이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연관 부서에 대해 현장감사를 18일부터 두 달 동안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사진=연합뉴스..
Read more »
국방부 향한 이종찬 광복회장의 일갈 “국군의 원조가 ‘일제 머슴’이냐”우당 이회영 선생의 손자인 이종찬 광복회장(사진)은 15일 “광복군의 역사를 뚝 잘라버리고 국군...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