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권센터는 27일 오전 기자회견을 열고 육군 제9사단 복지회관 ‘백마회관’에서 부하 병사를 대상으로 한 관리책임 간부의 상습적 괴롭힘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임태훈 군인권센터 소장이 지난 26일 서울 마포구 군인권센터에서 육군9사단 백마회관 갑질 및 부조리 관련 기자회견을 하며 자료 사진을 보여주고 있다. 한수빈 기자군인권센터는 27일 오전 기자회견을 열고 육군 제9사단 복지회관 ‘백마회관’에서 관리책임 간부가 부하 병사를 상습적으로 괴롭힌 사실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밤늦게 일을 마치고 복귀하는 병사들을 태운 차에서도 괴롭힘이 있었다는 제보가 접수됐다. A관리관은 자신이 운전하는 차량의 트렁크에 병사들이 탄 사실을 알면서도 과속방지턱이나 가파른 오르막을 빠르게 달리고 둔턱이나 돌출부를 밟아 병사들이 괴로움을 호소했다고 한다.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육군 간부가 16첩 반상 25인분 만들라 명령…교회 지인 대접해”육군 9사단 지휘부가 부대 내 복지시설에서 ‘16첩 반상’에 직접 만든 디저트를 차리라고 요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부 사단장은 교회 신자들을 대접하기 위해 이런 지시를 하기도 했습니다.
Read more »
군인권센터 '백마회관서 9사단 지휘부 '16첩 반상' 특혜'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송정은 기자=경기 고양시에 있는 육군 복지시설 백마회관에서 육군 제9보병사단 지휘부가 메뉴판에 없는 음식을 수차례 제공받는...
Read more »
'16첩 반상' 백마회관, 이번엔 병사 괴롭힘 의혹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송정은 기자=경기 고양시에 있는 육군 복지시설 백마회관의 관리관(상사급)이 병사들에게 폭행·폭언을 일삼았다는 의혹이 27일...
Read more »
9사단 지휘부 '16첩 반상' 특혜 의혹…'병사들 앓아누웠다'육군 9사단 간부들이 병사들에게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교회나 대학 학사단 모임 등에 수시로 병사들을 동원해 호화..
Read more »
또다른 숨진 교사 아버지 “제 딸은 조화 한송이 못 받고…” [영상]“제 딸도 6개월 전에 똑같이 죽었습니다. ” 기자회견 도중 갑자기 한 남성이 일어나더니 오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서울 서초구 초등학교 교사 사망 사건에 앞서 6개월 전 극단적 선택을 한 서울의 한 사립초등학교 기간제 교사의 아버지였습니다.
Read more »
'괴물 학부모 탓' 17년 전 '서이초' 겪은 일본, 교사가 사라졌다 | 중앙일보교사가 부족한 일본은 지금,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을까요.\r일본 학부모 교사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