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LSA(한국승강기안전공단)가 ‘2023년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에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개최키로 하고 10월 16일까지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이 기간 동안 KoELSA는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개최하고 해외 바이어 발굴 및 초청, 비즈매칭, 통역 등을 제공하여 국내 승강기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개척을 적극 지원한다. 대상 기업은 2023년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참여업체로 수출 희망국, 관심 바이어 등의 사전 수요조사를 거쳐 최종 선정하여 엑스포 기간 동안 정해진 일정에 맞춰 해외 바이어와 대면 수출 상담을 진행한다.
올해로 여섯 번째 열리는 2023년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는 국내 유일의 승강기 산업 전문 전시회로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 기간 동안 KoELSA는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개최하고 해외 바이어 발굴 및 초청, 비즈매칭, 통역 등을 제공하여 국내 승강기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개척을 적극 지원한다. 대상 기업은 2023년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참여업체로 수출 희망국, 관심 바이어 등의 사전 수요조사를 거쳐 최종 선정하여 엑스포 기간 동안 정해진 일정에 맞춰 해외 바이어와 대면 수출 상담을 진행한다.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KoELSA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지글을 참고하여 참가신청서를 담당자 메일로 접수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단 동반성장실로 문의하면 된다.KoELSA 이용표 이사장은 “이번 수출상담회가 국내 승강기 기업의 해외 판로개척에 활력을 불어넣을 새로운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공단은 승강기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3고’에 눌린 ‘하고’ 기대…‘OECD 평균’도 버거워졌다7월 수출, 작년 대비 ‘-15.5%’OECD 국가 중 뒤에서 4번째국제유가 배럴당 90달러 상회고금리...
Read more »
수출 안 살아나는데 다시 찾아온 ‘3고 악몽’…한국, 만성 저성장 경제되나국내 수출 침체 흐름이 장기화될 양상을 보이는 가운데 ‘3고 리스크(고환율·고금리·고물가)’가 ...
Read more »
중앙대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 내년 전반기 석사과정 신입생 모집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Global Human Resource Development: GHRD)의 인적자원개발학과, 글로벌물류학과에서 2024학년도 전반기 석사과정 신입생(4학기/2년 과정)을 모집한다. GHRD대학원은 우리나라 인적자원개발(Human Resource Development: HRD) 분야 최초의 유일한 특성화된 대학원으로 2008년도 설립 이래 900여명에 달하는 동문을 배출함으로써 HRD와 물류분야를 선도하는 인적자원관련분야 최고의 메카로 자리매김하였다. 인적자원개발학과는 '미래를 혁신할 창의적 인재개발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최신의 HRD 트렌드를 반영한 교과목들을 해당 분야 국내 최고의 전문성을 가진 전임교수와 기업교육 실무 전문가들이 강의하고 있다.
Read more »
수출 감소 OECD 4위…고금리·고유가에 '저성장' 뉴노멀 굳어지나한국의 경제성장률은 올해도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평균보다 낮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3년 연속으로 평균에 미달할 가능성이 제기된다. 6월을 제외하면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모두 전년 대비 수출액 감소 폭이 OECD 회원국 4위 이내를 차지했다. 주 실장은 또 정부의 ‘상저하고’ 전망에 대해서도 '고금리와 유가 상승에 따른 원자재 가격 부담은 수출 중심인 한국 경제에 치명적'이라며 '하반기에 극적 반등이 나타날 가능성은 매우 적다'고 말했다.
Read more »
한국, OECD 회원국 중 수출 감소 폭 네 번째로 많아지난 7월 한국 수출이 경제협력개발기구, OECD 37개 회원...
Read more »
한국 수출 감소폭…G20 국가 중 최악G20 선진국 대열에 들어가는 국가 중에선 한국의 수출액 감소 폭이 가장 컸다. 7월 수출액 감소 폭은 G20(-6.4%)·G7(-0.9%)과 비교하면 차이가 두드러진다. 6월을 제외하면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모두 전년 대비 수출액 감소 폭이 OECD 회원국 4위 이내를 차지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