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영화 '1947 보스톤'에서 손기정 선수 역할을 맡은 ...
하 배우는 연기 인생의 마라톤에서 1/3 지점을 막 지났을 뿐이라며 앞으로도 배우와 감독으로 부지런히 달려가겠다고 말했습니다.해방 후 지도자가 되어 보스톤 국제마라톤대회에 출전해 서윤복 선수와 기적을 이룬 손기정 선생의 삶이 영화에 담겼습니다.
[하정우 / '1947 보스톤' 손기정 역 : 배우가 캐릭터를 만났을 때 연기 출발점은 자기 자신에서 출발을 하는데 이번에는 손기정 선생님 생각을 많이 했었어요. 이런 상황에서 어떠셨을까 어떤 감정이셨을까.][하정우 / 배우 : 3분의 1 지점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또 어떻게 보면 반 터닝포인트가 지났다 이제 그런 생각도 들고 아직 잘 모르겠어요. 더 뛰어봐야 될 것 같아요.][하정우 / 배우 : 매번 위기는 찾아오죠. '더한 일이 도리어 이 정도 일로 나에게 찾아와줘서 감사합니다' 라고 저는 제가 고백을 하는 것 같아요. 그러면 이상하게 그 고백이 정말로 좋은 감정으로 이어지게 되는 것도 많이 경험을 했었던 것 같아요.매너리즘에 빠질 때면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의 '대부'를 보며 영화를 꿈꿨던 초심을 돌이켜본다는 하정우의 꿈도 그곳에 있었습니다.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이재명 입원중인 녹색병원 관계자 '욕설·비방 멈춰달라'병원 사무처장 "병원은 병원일 뿐, 녹색병원은 찾아온 환자를 돌보고 치료"
Read more »
금리 더 올리고 더 길게, Fed '매파적 동결'…뉴욕증시 모두 하락Fed는 내년 말 기준금리 전망치를 지난 6월 연 4.6%에서 연 5.1%로 0.5%포인트 올렸다. 현 금리 수준을 봤을 때 올해 한 차례 0.25%포인트 수준의 추가 금리 인상을 한 뒤, 내년에는 금리를 내리겠지만, 인하 폭은 0.5%포인트 수준에 그칠 거란 뜻으로 풀이된다. Fed는 이날 경제전망요약(SEP)을 통해 올해 미국 실질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6월 전망 당시 1%에서 2.1%로 대폭 올려잡았다.
Read more »
커피-바나나 괴담 들고나온 윤석열 정부의 오염수 대처 수준[팩트체크 인터뷰 ①] 최경숙 환경운동연합 활동가 "정부의 '괴담 선동'이 더 문제"
Read more »
‘우크라산 곡물’ 갈등에···‘우방’ 폴란드 “우크라에 무기 지원 중단” 선언지난해 2월 러시아의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지원에 앞장서온 폴란드가 더 이상 우...
Read more »
뱃살 잘 빠지는 시간 따로 있다?…직장인들 “알아도 못해요ㅠㅠ”국제 비만 저널, 허리둘레·BMI 조사 오전 운동이 오후·저녁보다 더 효과적
Read more »
카톡 채널홈 개편···“비즈니스 파트너 지원”카카오가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사업 특성을 살려 온라인 공간을 더 쉽고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