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 깬 피프티피프티 “오해와 비난에 참담…음악 지키고자 한 불가피한 선택”

United States News News

침묵 깬 피프티피프티 “오해와 비난에 참담…음악 지키고자 한 불가피한 선택”
United States Latest News,United States Headlines
  • 📰 kyunghyang
  • ⏱ Reading Time:
  • 25 sec. here
  • 2 min. at publisher
  • 📊 Quality Score:
  • News: 13%
  • Publisher: 51%

‘중소의 기적’이었지만 소속사와 계약 분쟁으로 활동을 중단한 그룹 피프티피프티 멤버들이 오랜...

피프티피프티 네 멤버 키나, 새나, 시오, 아란은 17일 새로운 SNS 계정을 개설해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잘못된 방식으로 강요되어왔던 일들이 바로잡히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멤버들은 한글과 영문으로 작성한 6장의 자필 입장문에서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오해와 비난 속에서 차마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참담함을 느끼며 하루하루 힘겨운 날들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이들은 그동안 분쟁과 관련한 언급을 자제한 이유는 “언론 기사를 인정하거나 받아들였기 때문이 아니”라며 “사실에 근거해 법정에서 공방을 하는 것이 이 사태를 해결할 수 있는 바른 길이라고 생각했다”고 했다. 또 “재판 과정에서 진실이 밝혀지고 저희의 권리가 보장될 것이라고 기대하였고, 그것은 저희가 아직도 품고 있는 희망사항”이라고 했다.신생 기획사인 어트랙트 소속 아티스트인 피프티피프티는 올해 초 발매한 싱글 앨범의 ‘큐피드’가 미국 빌보드 주요 차트인 ‘핫 100’에 오르면서 유명해졌다. 대형 기획사 출신 아이돌들이 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는 구조 속에서 피프티피프티의 성과는 ‘중소의 기적’이라고도 불렸다. 하지만 곧 소속사와의 계약 분쟁이 시작되면서 활동이 중단된 상태다.

We have summarized this news so that you can read it quickly. If you are interested in the news, you can read the full text here. Read more:

kyunghyang /  🏆 14. in KR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피프티피프티, 침묵 깼다 '비난 참담…잘못된 강요 바로잡히길'피프티피프티, 침묵 깼다 '비난 참담…잘못된 강요 바로잡히길'‘중소돌의 기적’으로 불렸지만 소속사와 계약 분쟁을 벌이고 있는 아이돌 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멤버들이 침묵을 깨고 입장을 밝혔다. 피프티 멤버들은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잘못된 방식으로 강요됐던 일들이 바로잡히길 원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진실에 입각한 증거와 자료를 수집해 계속 제출함으로써 잘못된 의혹과 오해가 명확하게 해소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잘못된 의혹과 오해에 따른 과도한 비난을 거둬 주시고, 객관적인 사정을 지켜봐 주시길 부탁한다'고 썼다.
Read more »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 배임 혐의 고발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전홍준 대표 배임 혐의 고발'중소돌의 기적'으로 불린 아이돌 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멤버들(키나, 새나, 시오, 아란)이 전속계약 분쟁 중인 소속사 어트랙트의 전홍준 대표를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 17일 피프티피프티 멤버들의 법률 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바른은 전 대표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배임) 혐의로 고발하는 내용의 고발장을 서울강남경찰서에 제출했다고 밝혔다. 멤버 4인은 전 대표가 자신이 설립한 또다른 기획사 스타크루이엔티의 비용을 걸그룹 투자 비용 명목에 포함시켜 어트랙트가 이 채무를 갚게 했다고 주장했다.
Read more »

'안 좋은 일' 당한 89년생…무심코 켠 PC서 목격한 좌절'안 좋은 일' 당한 89년생…무심코 켠 PC서 목격한 좌절청년들의 극단 선택 고독사 현장에선 유독 생각이 많아지는 것 같다.
Read more »

붉은 띠 왜 두르고 있는데…오스트리아 와인인 줄 알았잖아 [ESC]붉은 띠 왜 두르고 있는데…오스트리아 와인인 줄 알았잖아 [ESC]국적 혼동이 부른 탁월한 선택
Read more »



Render Time: 2025-02-27 15:4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