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머니랩은 JP모간자산운용의 케리 크레이그, 조던 스튜어트, 제프리 왕 등 해외 전문가들과 함께 '머니랩 라운드테이블'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들은 미국 빅테크 기업의 향후 전망과 한국 증시에 대한 평가를 나누었습니다.
JP모간자산운용 의 케리 크레이그, 조던 스튜어트, 제프리 왕이 서울 중구 JP모간프라자빌딩에서 중앙일보 머니랩 과 인터뷰하고 있다. 김종호 기자월가에서 가장 믿을 만한 투자 전문지로 꼽히는 배런스는 매년 수차례 업계의 우수한 전문가들을 초청해 라운드테이블 을 연다. 전설적인 투자 대가 피터 린치도 멤버였다. 그는 이 라운드테이블 을 ‘주말의 골칫거리’라며 부담감을 토로하기도 했다. 그만큼 심혈을 기울여 독자와 소통하는 자리였다는 의미다.
이번 라운드테이블은 총 2회에 걸쳐 연재된다. 첫 라운드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고관세 정책, 미국 빅테크의 추가 상승 여부, 한국 증시의 저평가 이유 등을 담았다. 두 번째 라운드에선 인공지능 및 반도체 산업의 전망과 신흥국 투자전략을 들어봤다. 해외 투자자 시각에서 바라본 한국 증시의 장단점을 여과 없이 담았다.미국 뉴욕증시의 대표 지수인 스탠더드앤드푸어스500은 지난 1년간 32.06% 올랐다. 같은 기간 미국 빅테크주의 대장 격인 엔비디아 주가는 무려 세 배나 뛰었다. 상승률만 보면 지지부진한 국내 증시를 떠나 미국 주식을 향할 수밖에 없지만, 이미 많이 오른 만큼 선뜻 투자하기도 망설여지는 시점이다.
JP모간이 예측하는 내년 미국의 경기 침체 가능성은 15%로, 사실상 경기 침체가 없을 것으로 전망했다. 설사 경기가 어려워지더라도 마이너스 성장률로 떨어지는 최악의 상황은 일어나지 않는다고 본 것이다.
중앙일보 머니랩 JP모간자산운용 라운드테이블 미국 빅테크 한국 증시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중앙일보 머니랩, 월가의 투자 전문가들과 라운드테이블 개최중앙일보 머니랩은 JP모간자산운용의 케리 크레이그, 조던 스튜어트, 제프리 왕 등 유명 투자 전문가들과 함께 라운드테이블을 연다. 이들은 내년도 미국 빅테크와 한국 증시에 대한 전망을 공유했다.
Read more »
JP모간자산운용, 중앙일보 머니랩 라운드테이블 참석중앙일보의 머니랩 라운드테이블에서 JP모간자산운용의 전문가들이 미주 투자 전망과 한국 증시의 저평가 요인 등을 분석했다. 케리 크레이그와 조던 스튜어트 등이 참석해 향후 투자 전략을 제시했다.
Read more »
중앙일보 머니랩, 월가의 전문가들과 함께한 해외 투자 라운드테이블중앙일보 머니랩은 미국발 정책 변수로 인해 불안감이 커지는 시점에서, 해외 투자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JP모간자산운용의 케리 크레이그, 조던 스튜어트, 제프리 왕이 참석하여, 미국 빅테크의 추가 상승 여부, 한국 증시의 저평가 이유 등을 토의했다. 내년에도 미국 빅테크를 가장 유망한 투자처로 평가받았다.
Read more »
중앙일보 머니랩, JP모간 전문가들과 라운드테이블 개최중앙일보의 머니랩이 JP모간자산운용의 전문가들과 함께한 라운드테이블에서 내년도 미국과 한국 증시에 대한 전망을 공유했다. 미국 빅테크의 주가 상승 가능성과 한국 시장의 저평가 요인에 대해 주목해야 할 것으로 전망했다.
Read more »
JP모간자산운용 전문가, 미국 빅테크와 한국 증시에 대한 전망 제시중앙일보 머니랩은 JP모간자산운용의 케리 크레이그, 조던 스튜어트, 제프리 왕과 함께 '머니랩 라운드테이블'을 열어 미국 빅테크 및 한국 증시에 대한 전망을 공유했습니다.
Read more »
중앙일보 머니랩, JP모간 전문가들과 해외 투자 전략 논의중앙일보 머니랩은 월가에서 가장 믿을 만한 투자 전문지로 꼽히는 배런스의 전통을 계승해, JP모간자산운용의 전문가들과 함께 해외 투자 전략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들은 미국 빅테크 기업들의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며, 한국 증시에 대해서도 비교적 긍정적인 전망을 제시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