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모델 문가비가 비혼 상태에서 아들을 낳았다는 소식을 전했고, 친부가 배우 정우성임이 밝혀졌다. 정우성 소속사는 아이 양육 방식에 대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가비는 2019년 워크하우스 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종료 후 공백기를 보냈다.
지난 22일 문가비 는 자신의 SNS에 비혼 상태에서 아들을 낳았다는 소식을 전했고 뒤이어 24일 그 친부가 정우성 이라는 사실이 공개됐다.
패션모델로 활동하던 문가비는 지난 3년간 잠정적 공백기를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중 아들의 사진을 공개한 것. 1989년생인 문씨는 정우성과 16살 차이로 2017년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의 등에 출연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하며 보폭을 넓혔고, SNS에서 팬들과 적극 소통하기도 했다. 그러다 2019년 배우 하정우 동생이 이끄는 워크하우스 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었으나 2년 만에 계약을 종료하고 공백기에 들어갔다. 두 사람 사이에 아들이 생겼다는 사실은 관련 업계는 물론이고 대중에게도 큰 파장으로 다가오는 모양새다. 애초 교제 사실이 알려진 바 없었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나 매체에선 비혼 상태에서의 출산을 두고 두 사람을 비난하는 글도 이어지고 있다.지난 11월 17일 통계청이 발표한 '2024년 사회조사'와 국가통계포털에 따르면 결혼 적령기에 해당하는 20세에서 29세 중 42.8%가 '결혼하지 않고도 자녀를 가질 수 있다'고 응답했다. 10년 전인 2014년 30.3%가 긍정적으로 답변한 것과 비교하면 12.5% 포인트가 증가한 셈이다.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정우성 아들 낳은 모델 문가비 누구?4년간 활동을 중단했던 모델 문가비(35)가 정우성(51)의 아들을 낳은 것으로 확인된 가운데, 문가비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24일 “문가비가 SNS를 통해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의 친자가 맞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의 양육 방식에 대해서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며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
Read more »
“문가비 아들, 정우성 친자 맞다”고 밝힌 정우성 측문가비는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출산 소식을 전했다
Read more »
정우성 “문가비 아들 친자 맞다...양육 책임 다할 것”4년간 활동을 중단했던 모델 문가비(35)가 최근 출산 사실을 공백한 가운데 친부는 배우 정우성(51)이다. 정우성 소속사 측은 24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문가비 씨가 SNS를 통해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 배우의 친자가 맞다”며 “아이의 양육 방식에 대해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에 있다.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Read more »
모델 문가비, 배우 정우성과 사이의 아들을 낳아 출산 소식 전패션 모델 문가비가 비혼 상태에서 아들을 낳았다는 소식을 SNS에 공개했다. 친부가 배우 정우성이라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이들의 행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Read more »
모델 문가비, 4년만 활동복귀... 출산 소식 '깜짝 공개'!4년간 활동을 중단했던 모델 문가비가 4년 만에 근황을 공개하며 아들의 존재를 밝혔다. 친부는 배우 정우성으로 알려졌다.
Read more »
‘혼외자 인정’ 정우성, 스케줄 중단 안 한다배우 정우성(51)이 모델 문가비(35)가 지난 3월 출산한 아들의 친부라고 인정한 가운데, 복잡한 심경 속에서도 예정된 스케줄을 정상적으로 소화하고 있다. 26일 아티스트컴퍼니 관계자는 “현재 드라마 ‘메이드 인 코리아’ 촬영 중에 있다”며 “‘청룡영화제’ 참석 스케줄 역시 변동이 없다”고 밝혔다. 혼외자 출산을 인정한 후 자신을 향한 여러 비판이 쏟아지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