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축협가축전자경매시장, 첫 경매 열린 날
스마트 전자경매 시스템을 도입해 지난 3월 27일 준공한 예산축협가축전자경매시장은 전자 경매방식인 '출하안내전광판'을 갖춰 축산농가, 도축업, 정육점 운영자 등으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스마트폰 1단계 경매방식은 이미 전국 모든 경매시장에 적용돼 있지만, 예산군이 이번에 전자경매시스템을 도입해 개장한 예산가축경매시장은 가장 발전된 형태의 출하안내전광판을 적용한 스마트폰 2단계 시스템이다.
그는"운임비 7만원을 들여 새벽 3시에 경매시장에 왔다"며"적어도 킬로그램당 9000원은 받아야 한다. 2년 먹인 소인데 이 가격이면 사룟값의 반도 못 건진다. 400만원도 못 받을 것 같다. 경매방식은 편리해졌는데 가격이 너무 적게 책정돼 걱정이다"라고 안타까워했다. 홍성에서 온 한 구매자는"큰 소 3마리를 샀다. 가장 비싼 소가 8500원/㎏, 가장 싼 소가 6700원/㎏"이라며"직접 키우려는 것은 아니고, 도축장에 보내 판매할 고기로 사용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금사과 대책’ 계약재배 물량 3배·강원 산지 2배 등 확대정부가 오는 2030년까지 사과 계약재배 물량을 지금보다 3배로 늘린다. 기후변화로 사과 재배 적지로 떠오른 강원도를 중심으로 산지 규모를 2배 가량 확대하고, 스마트 과수원...
Read more »
사과 계약재배 물량 3배 늘려…15만톤 중 5만톤은 정부가 직접 관리정부가 2030년까지 사과 계약재배 물량을 지금보다 3배로 늘린다. 기후변화로 사과 재배 적지로 떠오른 강원도를 중심으로 산지 규모를 2배가량 확대하고, 스마트 과수원 특화단...
Read more »
'부모님은 조국혁신당 찍는다는데...' 90년대 스윙보터들의 고민[인터뷰] 지지정당 없는 6명의 이야기..."임태훈 컷오프 민주당에 절망""이준석은 이젠 말 안해"
Read more »
'부모님은 조국혁신당 찍는다는데...' 90년대생 스윙보터들의 고민[인터뷰] 지지정당 없는 6명의 이야기..."임태훈 컷오프 민주당에 절망""이준석은 이젠 말 안해"
Read more »
광주을 황명주 '공감과 합의의 정치할 것... 광주 변화시키겠다'[인터뷰] "이번 선거 대한민국 '명운' 달려있어... 분열의 정치 이젠 안 돼"
Read more »
전설의 필카 100년 감성 그대로, 디지털 편의성을 품다언제 어디서든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실수해 사진을 망치는 일이 더 어렵다는 스마트 폰 카메라 때문이다. 사진은 스마트 폰으로 찍는 걸 당연시 여겼던 이들이 만만치 않은 가격대의 라이카를 사고 아날로그 감성에 빠져든다. 1인치 크기의 이미지 센서가 달린 스마트 폰 카메라 화질은 놀랄 만했다. - 쓰면서도 몰랐던 명품 이야기,라이카 M11,독일 카메라,필카,디지털 편의성,광학 파인더,MZ세대,STYLE,라이카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