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미러클 두산'... 강승호 '사이클링 히트' 대활약

United States News News

역시 '미러클 두산'... 강승호 '사이클링 히트' 대활약
United States Latest News,United States Headlines
  • 📰 OhmyNews_Korea
  • ⏱ Reading Time:
  • 47 sec. here
  • 2 min. at publisher
  • 📊 Quality Score:
  • News: 22%
  • Publisher: 51%

두산, 강승호 앞세워 KIA에 역전승... 뜨거운 가을야구 경쟁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강승호가 한 경기에서 홈런과 3루타, 2루타, 단타를 모두 터뜨리는 '사이클링 히트'를 기록했다.

이로써 5연승을 질주한 6위 두산은 5위 KIA와의 격차를 없애면서 가을야구 경쟁을 뜨겁게 달궜다. 반면에 가파른 상승세를 타며 상위권 진입을 바라보던 KIA는 3연패의 늪에 빠지면서 5위 자리마저 장담할 수 없게 됐다. 두 팀 모두 승리가 절실한 가운데 격돌한 이날 경기에서 두산은 1회초 KIA 수비의 실책으로 만든 1, 3루 찬스에서 양의지가 적시타를 터뜨리며 먼저 점수를 올렸다. 그러나 KIA도 2회말 두산의 실책 덕분에 1-1 동점을 만들었다. 3회부터 본격적인 난타전이 시작됐다. 두산은 3회초 강승호의 솔로 홈런으로 다시 앞서나갔다. KIA는 곧바로 이우성이 만루 찬스에서 역전 그랜드슬램을 쏘아 올리면서 단숨에 역전에 성공했다.KIA는 5회말 김선빈의 적시타로 다시 달아났다. 하지만 또다시 두산이 8회초 대타로 나선 박준영이 솔로 홈런을 터뜨리며 6-6을 만들었다. 끈질긴 추격전인 결국 두산의 승리로 막을 내렸다 기세가 오른 두산은 9회말 마무리 투수로 정철원이 등판해 삼자범퇴로 깔끔하게 막아내며 승리를 확정 지었다. 반면에 KIA는 경기를 끝내야 할 정해영이 볼넷으로 무너지면서 뼈아픈 역전패를 당했다. 큰사진보기 ▲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강승호가 15일 KIA 타이거즈전에서 사이클링 히트 달성을 축하받고 있다 ⓒ 두산 베어스5회초에는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하는 데 가장 어려운 관문인 3루타를 터뜨렸다.

이날 강승호의 사이클링 히트가 값진 이유는 모든 홈런과 안타가 결정적인 순간에 나왔다는 것이다. 두산은 강승호를 앞세워 KIA와의 난타전에서 승리하며 가을야구를 향한 의지를 확인했다. 두산의 이승엽 감독은 경기 후"오늘은 강승호의 날"이라며"사이클링 히트라는 기록도 대단하지만, 그 안타들이 모두 팀이 꼭 필요로 하는 순간에 나왔다"라고 강승호의 활약을 추켜세웠다.

We have summarized this news so that you can read it quickly. If you are interested in the news, you can read the full text here. Read more:

OhmyNews_Korea /  🏆 16. in KR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리버스 내추럴 사이클링 히트 강승호 '최초 기록 세워 기분 좋다'리버스 내추럴 사이클링 히트 강승호 '최초 기록 세워 기분 좋다'힛 포 더 사이클(사이클링 히트)을 작성한 두산 베어스 강승호(29) 이야기다. 강승호는 15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에 6번 1루수로 선발출전해 홈런, 3루타, 2루타, 단타를 차례로 때려내 사이클링 히트을 기록했다. 홈런-3루타-2루타-단타 순서로 기록을 달성한 리버스 내추럴 사이클링 히트는 강승호가 최초다.
Read more »

홈런-3루타-2루타-단타… 두산 강승호, 사이클링 히트홈런-3루타-2루타-단타… 두산 강승호, 사이클링 히트강승호는 15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에 6번 1루수로 선발출전해 홈런, 3루타, 2루타, 단타를 차례로 때려내 힛 포 더 사이클(사이클링 히트)을 기록했다. 홈런-3루타-2루타-단타 순서로 기록을 달성한 리버스 내추럴 사이클링 히트는 강승호가 최초다. 두산 선수로는 임형석(OB, 1992년 8월 23일 잠실 롯데전), 이종욱(2009년 4월 11일 잠실 LG전), 오재원(14년 5월 23일 잠실 한화전), 박건우(16년 6월 16일, 광주 KIA전), 정진호(17년 6월 7일, 잠실 삼성전) 이후 6번째다.
Read more »

[주식 초고수는 지금] 잘 나가는 로봇 자회사 둔 덕에...주가 치솟고 매수 몰리고[주식 초고수는 지금] 잘 나가는 로봇 자회사 둔 덕에...주가 치솟고 매수 몰리고수익률 상위 1% 투자자 오후1시30분 거래 동향 기업공개 대어 두산로보틱스 모회사 두산 초고수 집중매수
Read more »

역시 '미라클 두산'… 이틀 연속 9회 역전승, 4위와 0.5게임 차역시 '미라클 두산'… 이틀 연속 9회 역전승, 4위와 0.5게임 차두산 베어스가 이틀 연속 9회 역전승을 거뒀다. 전날 잠실 SSG 랜더스전에서 0-2로 뒤지던 9회 말 3점을 뽑아 이긴 두산은 이틀 연속 9회에 역전승을 따냈다. KIA는 2회 말 최형우의 2루타와 김선빈의 내야 땅볼로 만들어진 1사 3루에서 6번 타자 이우성이 3루 땅볼을 쳤다.
Read more »

허경민 끝내기 안타… 두산 9회 말 뒤집기쇼로 4연승허경민 끝내기 안타… 두산 9회 말 뒤집기쇼로 4연승두산 베어스가 9회 말 대역전극을 펼치면서 4연승을 달렸다. SSG는 1회 초 1사 1루에서 최정이 두산 선발 최승용을 상대로 좌중간 담장을 직격하는 1타점 2루타를 쳐 선제점을 올렸다. 그리고 허경민이 유격수 박성한의 키를 넘기는 끝내기 안타를 날려 경기를 끝냈다.
Read more »

KIA 3연전에 1-2-3펀치 나서는 두산… 이승엽 '가장 중요한 경기'KIA 3연전에 1-2-3펀치 나서는 두산… 이승엽 '가장 중요한 경기'이승엽 두산 감독도 '가장 중요한 경기'로 짚었다. 두산은 15일부터 17일까지 광주 KIA 챔피언스필드에서 KIA와 3연전을 치른다. 특히 이번 3연전이 가장 중요한 경기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Read more »



Render Time: 2025-02-28 17:5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