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을 오래 이용한 어르신 손님에게 '젊은 고객이 안 온...
26일 빌리엔젤 측은 공식 SNS를 통해"9월 25일 특정 가맹점에서 고객에게 전달한 쪽지 사안과 관련하여 사실 확인 절차를 거쳐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음을 알려드린다"며 해당 사건을 언급했다.
이어"모든 매장에서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금주 내 해당 사례를 전 매장에 공유할 예정"이라며"또한 고객 응대 및 고객 차별 방지 교육을 보강하여 향후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확대 실시할 예정이며, 이수 여부와 시행 여부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겠다"고 약속했다.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어르신에 나가라며 쪽지 준 카페 논란...빌리엔젤 측 '피해자께 사과'매장을 오래 이용한 어르신 손님에게 '젊은 고객이 안 온...
Read more »
노인에 ‘젊은 고객 안와’ 쪽지 남긴 카페…본사 “관리소홀 책임 통감”한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커피 한 잔 구매 뒤 매장에 오래 앉아있던 어르신 손님에게 ‘젊은 고객들이 안 오고 있다’는 내용이 담긴 쪽지를 남겨 논란이 되자 본사가 '해당 가맹점주는 고객님께 사과 및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며 사과에 나섰다. 26일 빌리엔젤은 공식입장을 통해 '가맹점주는 사실임을 인정했고 이에 본사 차원에서 고객님 응대와 관련한 문제에 대해 엄중히 경고했다'며 '해당 가맹점주는 고객님께 사과 및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고 밝혔다. 본사는 '고객 응대에 있어 나이, 성별, 인종, 이념 및 사상 등을 이유로 차별하는 행위가 잘못된 행위임을 인지하고 있으며 관리 소홀의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피해를 입으신 고객님께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 일로 불편하셨을 모든 고객님께도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Read more »
‘비매너 논란’ 권순우, 자필 사과문… “경솔한 행동, 반성한다”AG 테니스 단식 2회전서 논란 라켓 부수고 상대 악수 거부 상대 태국 선수 찾아가 사과 “태극마크 무게 깊게 생각 책임감 있는 선수 되겠다”
Read more »
HMM 부실실사 논란…인수 측 주관사에 항의 공문도매각 추진 중인 HMM이 실사 과정에서 적극적인 협조를 하지 않는다는 불만이 인수 후보 기업들 사이에서 불거지고 있다. 후보 중 한 곳은 실사 과정에 대한 정식 항의 공문까지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26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HMM 인수 후보 중 한 곳은 최근 매각주관사인 삼성증권에 항의 공문을 전달했다. 이 공문에는 HMM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
Read more »
임신 5개월 지난 17세 딸에게 낙태약 사줬다…미국 엄마 징역 2년온라인으로 주문한 임신중절약을 준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