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26일) 서울 은평구 주택가에서 흉기를 든 30대 남성이 경찰과 대치하다 체포됐습니다. 2시간 반 동안이나 경찰과 대치한 이 ..
어젯밤 서울 은평구 주택가에서 흉기를 든 30대 남성이 경찰과 대치하다 체포됐습니다. 2시간 반 동안이나 경찰과 대치한 이 남성은 지나가던 행인과 '흡연 문제'로 시비가 붙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조금 전부터 이 남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어제 오후 7시 30분쯤 서울 은평구 갈현동 주택가에서 흉기를 든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경찰은 흉기를 내려 놓도록 유도한 뒤 밤 10시 5분 쯤 특공대를 투입해 남성을 제압했습니다.경찰은 이 남성이 동의가 필요한 심야 조사에 응하지 않아 일단 유치장에 가둬둔 뒤 조금 전부터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남성이 차에서 흉기를 꺼낸 모습을 보고 행인이 도망가자 경찰에 이 행인을 데려오지 않으면 다 죽이겠다고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We have summarized this news so that you can read it quickly. If you are interested in the news, you can read the full text here. Read more: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서울 은평구 흉기 든 남성, 2시간여 대치 끝에 체포…흉기 7점 압수한 남성이 서울 주택가에서 흉기를 들고 경찰과 2시간 넘게 대치하다 체포됐다. 서울 은평경찰서는...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