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6월 전역 및 하반기 완전체 컴백...증권가 '30만원 목표주가' 기대

ENTERTAINMENT News

방탄소년단, 6월 전역 및 하반기 완전체 컴백...증권가 '30만원 목표주가' 기대
방탄소년단전역컴백
  • 📰 maekyungsns
  • ⏱ Reading Time:
  • 71 sec. here
  • 9 min. at publisher
  • 📊 Quality Score:
  • News: 53%
  • Publisher: 51%

방탄소년단이 6월에 모두 전역하며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멤버들의 전역은 하이브 주가 정상화를 위한 촉매제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2025년, 그룹 방탄소년단 이 돌아온다. 군 복무 중인 멤버 모두 전역길에 오르며 완전체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선다. 방탄소년단 은 진, 제이홉을 제외하고 모두 군 복무 중이다. 진은 지난해 6월 가장 먼저 전역했다. 당시 진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멤버들이 한 곳에 모였으나 잠깐이었다. 이들은 다시 각자의 부대 혹은 근무지로 이동해 군 복무를 이어갔다. 이후 제이홉이 지난 10월 전역했다. 남은 다섯 멤버들은 각기 다른 부대와 보직으로 군 생활을 하고 있다. 먼저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인 슈가를 제외 모두 현역이다. RM은 육군 제15보병사단 군악대로, 지민은 제5보병사단 포병여단 소속으로, 정국은 같은 부대 조리병으로 복무 중이다. 뷔는 제2군단 헌병대 소속 특수임무대 일원으로 나라에 헌신하고 있다. RM, 뷔가 오는 6월 10일 함께 전역하며 지민, 정국이 하루 뒤인 6월 11일 민간인 신분이 된다. 슈가가 6월 22일 소집해제를 통해 그 뒤를 잇는다.

이로써 6월에 모든 멤버가 전역함에 따라 팬들은 이 달만을 기다리고 있을 터. 이들의 전역 소식은 국내 가요계를 넘어 해외에서도 집중조명될 것으로 보인다. 솔로, 이쯤하면 됐어...세계는 BTS를 기억해 방탄소년단이 정상급 글로벌 아이돌 그룹이라는 데에는 이견이 없다. 2017년 발매한 ‘러브유어셀프’ 시리즈 미니 5집 수록곡 ‘DNA’, ‘마이크 드롭’으로 처음 빌보드 메인 차트인 ‘핫 100’에 이름을 올리더니 ‘다이너마이트’, ‘버터’, ‘퍼미션 투 댄스’, ‘페이크 러브’, ‘작은 것들을 위한 시’, ‘IDOL’, ‘ON’ 등 이후 발표하는 곡마다 차트 진입에 성공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이 밖에 타이틀곡이 아닌 다른 여러 수록곡들도 차트인하며 남다른 음악성을 자랑해왔다.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 때문에 이들의 인기가 식을거란 시선은 일찌감치 불식됐다. 멤버들의 솔로 활동들이 그대로 팀 인기를 이어받으며 호평을 받았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보컬 라인 멤버들의 활약이 돋보였다. 정국의 솔로곡 ‘세븐’, 지민의 솔로곡 ‘라이크 크레이지’가 빌보드 ‘핫100’ 1위를 기록한 것. 뷔, 진 역시 해당 차트에 진입하며 솔로로서 영향력을 과시했다. RM, 제이홉 등 래퍼라인 멤버들도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쉬지 않는 음악 열정을 보여왔다. 물론 이들의 음악들도 빌보드 차트에서 찾아볼 수 있었다. 이렇듯 멤버들은 방탄소년단이란 이름을 꾸준히 수면 위로 끌어올리며 영향력을 펼쳐왔다. 솔로로서도 성공 가도를 이어온 방탄소년단이 완전체로서 다시 한 번 보여줄 글로벌 파워가 기대되는 이유다. 특히 지난 2013년 6월 데뷔한 방탄소년단은 데뷔 10주년인 2023년, 진(2022년 12월 입대), 제이홉(2023년 4월 입대)의 부재로 함께 하지 못했다. 올해 비로소 10년차 완전체가 된 이들이 어떤 면모를 얼마나 보여줄지도 기대 포인트다. 불안한 ‘하이브 주가’ 책임질까 방탄소년단은 소속사 하이브의 대표 그룹이자 얼굴이다. 이들에게 떨어진 또 하나의 과제는 하이브의 주가 정상화다. 지난해 하이브는 산하 레이블 어도어의 민희진 전 대표를 비롯해 소속 그룹 뉴진스와의 갈등으로 때 아닌 암흑기를 맞았다. 해당 갈등으로 빚어진 법적 분쟁은 여전히 이어오고 있는 상황. 특히 국내외 인기그룹으로 떠오른 뉴진스 멤버들이 어도어에 전속계약 해지를 선언하면서 하이브에 적잖은 타격을 입혔다. 더불어 또 다른 산하 레이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의 소속 그룹이던 프로미스나인 역시 지난해 12월 31일부로 전속계약을 종료하며 팀을 떠났다. 이에 일각에서는 하이브와 걸그룹들간 어긋나는 행보에 비판적 시선을 보이기도 했다. 이런 시점에서 방탄소년단의 등장이 해당 일들로 인한 하이브의 허점을 얼마나 메워줄 지 관건으로 꼽힌다. 실제로 하이브 주가는 지난해 4월부터 크게 요동쳤으며 여전히 불안 상태다

We have summarized this news so that you can read it quickly. If you are interested in the news, you can read the full text here. Read more:

maekyungsns /  🏆 15. in KR

방탄소년단 전역 컴백 하이브 주가 글로벌 아이돌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대신증권, 메리츠금융지주에 대해 ‘매수’ 추천 및 목표주가 12만원 제시대신증권, 메리츠금융지주에 대해 ‘매수’ 추천 및 목표주가 12만원 제시대신증권은 메리츠금융지주에 대해 국내외 변동성을 고려한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2만원을 제시했다. 메리츠금융지주는 견조한 재무구조와 높은 기업가치로 주목받았다.
Read more »

증시 하락 영향, 괴리율 190% 넘는 종목 속출증시 하락 영향, 괴리율 190% 넘는 종목 속출최근 증시 하락으로 목표주가 괴리율이 높은 종목이 속출하고 있다. 특히 반도체 및 2차전지 관련 중소형 종목들은 증권사 보고서가 나오지 않아 괴리율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Read more »

제주항공 추락 사고, 가요계 앨범 발매 및 컴백 프로모션 연기제주항공 추락 사고, 가요계 앨범 발매 및 컴백 프로모션 연기제주항공 여객기 추락 사고로 인한 대규모 인명피해에 가요계는 추모 의식으로 앨범 발매 및 컴백 프로모션 일정을 연기하고 있다. 서이브, 부석순, 아이브, 김장훈, 테이 등 여러 가수와 그룹이 각자의 활동 일정을 재조정하여 사고 피해자와 그 가족들에게 애도를 표하고 있다.
Read more »

이승환-구미시 갈등 심화, 서태지 '시대유감' 발언, 베이비복스 완전체 무대 화제이승환-구미시 갈등 심화, 서태지 '시대유감' 발언, 베이비복스 완전체 무대 화제이승환과 구미시의 갈등, 서태지의 '시대유감' 발언, 베이비복스의 완전체 무대 소식 등 핫한 이슈를 소개합니다.
Read more »

김혜성, 내년 1월 4일까지 MLB 구단들과 협상…이적료 기대김혜성, 내년 1월 4일까지 MLB 구단들과 협상…이적료 기대김혜성은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 소속 내야수로, 4일에 포스팅을 통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구단들과 협상을 진행하게 되었다. 그의 이적 시 키움 히어로즈는 최대 937만 5천 달러의 이적료를 받을 수 있다.
Read more »

[속보]김형두 헌재 재판관 “12월 안에 ‘9인재판관’ 체제 완성될 것 기대”[속보]김형두 헌재 재판관 “12월 안에 ‘9인재판관’ 체제 완성될 것 기대”김형두 헌법재판소 재판관이 16일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 관련 ‘재판관 3인’ 공석에 우려가 나오는 데 대해 “12월 안에 9인 체제가 완...
Read more »



Render Time: 2025-02-23 20: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