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엔 주로 예능에서만 활약해 왔습니다. newsvop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23일"산다라박이 오는 7월 12일 오후 6시 디지털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그의 첫 솔로 앨범이다. 산다라박은 지난 2017년 그룹 2NE1의 '안녕' 발매를 끝으로, 가수 활동을 하지 않았다. 약 6년만에 이번 앨범으로 가수 활동을 재개하게 됐다. 소속사에 따르면, 산다라박은 그간 무대와 팬들을 그리워해 왔고,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아 이번 앨범을 스페셜 앨범으로 꾸몄다고 한다. 오랜만에 본업 복귀 소식을 전한 산다라박이 신보에서 어떤 음악적 분위기를 선보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산다라박은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신보의 티저 이미지 ‘SANDARA PARK’ GRAND OPENING을 공개했다. 이미지는 테마파크 콘셉트이며 산다라박의 영문 이름 표기와 동일한 ‘SANDARA PARK’을 활용한 앨범 타이틀을 담고 있다. 또 신보 발매일시인 ‘2023. 07. 12 WED 18:00’가 표기됐다.
한편, 산다라박은 2009년 그룹 2NE1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지난 5월 데뷔 14주년을 맞이했다. 그는 지난 수 년 간 MBC 예능 ‘복면가왕’ 등 여러 인기 예능에 고정 출연하며 연예계 활동을 이어다.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고소한 상습 악플러들 ‘기소 의견으로 검찰 송치’ 소식 전한 인기 가수SM은 이 소송의 마지막까지 결과를 공개하겠다고 천명했습니다. newsvop
Read more »
“‘온라인 만남’ 청소년 폭력 늘어…10%는 ‘펜타닐 패치’ 경험”청소년의 온라인 매체 이용이 늘면서 지인이 아닌 온라인 상에서 알게된 사람으로부터 각종 폭력 피해를 입...
Read more »
'흠뻑쇼' 가려 숙소 예약했더니…'돈 더 내든지 취소해라'[기자]가수 싸이의 콘서트는 야외에서 물을 뿌리며 열광적인 분위기를 만드는 걸로 유명하죠.코..
Read more »
아이유 '분홍신' 표절 논란 새 국면…넥타 측 입 열어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가수 아이유의 히트곡 '분홍신'(2013)을 둘러싼 표절 논란이 새 국면을 맞았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