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배구] 우리카드, 삼성화재에 3-1 승리... 마테이 29점 활약
우리카드는 1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3-2024 V리그 남자부 1라운드 삼성화재와의 홈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3-1로 이겼다.
여기에 토종 공격수 김지한까지 가세하며 점수 차를 빠르게 벌린 우리카드는 23-16에서 마테이의 날카로운 서브 에이스로 세트 포인트를 만든 뒤 잇세이의 속공으로 먼저 1세트를 따냈다.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마테이 29득점… 우리카드, 삼성화재 꺾고 개막전 승리우리카드는 1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도드람 2023~2024 V리그 남자부 1라운드 홈 경기에서 삼성화재를 세트 스코어 3-1(25-17, 25-19, 18-25, 25-19)로 꺾었다. 현대건설은 수원체육관에서 열린 페퍼저축은행과의 경기에서 3-1(25-9, 18-25, 25-15, 25-18)로 승리했다. 그래도 새롭게 합류한 야스민(17점)과 필립스(11점), 박정아(9점)의 가세로 지난 시즌과 달라진 경기력을 선보였다.
Read more »
'탈북민 강제북송'한 중국...막을 해법은 있나?[앵커]북한인권 단체가 중국 당국이 국경 지역에 수감된 탈북민들을 전격적으로 북송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우리 정부에서도 다수의 탈북민이 북송된 사실을 확...
Read more »
[전문기자 칼럼] 우리는 다르다, 이번엔 다르다는 착각좀 속되지만 귀에 '쏙' 들어와 정치판에서 흔히 쓰는 표현이 있다. '머리 들면 한 방에 '훅' 간다.' 오만하게 잘난 체하면 심판을 받는다는 말인데, 특히 선거에서 딱 그렇다. 오만하면 '무리'를 하게 된다. 제3자의 눈으로 상식적으로 보면 전혀 아니올시다인데도 우리는 다르다, 이번엔 다르다고 믿으면서 기어코 밀어붙인다. 문제는 유권자들은 크고 작은 선거..
Read more »
추경호의 궤변…정부 지출 확 쪼그라드는데 “확장재정”지난 8월까지만 정부 지출 63조5천억원 줄어‘세수펑크에도 세입보다 더 쓰니 확장재정’ 논리
Read more »
300명 보고받은 尹 '확 늘려라'…17년 만의 의대 증원, 판 커졌다 [View]정부가 이번 주에 의과대학 정원 확대 방안을 공개한다. 의대 정원 확대는 2006년 이후 17년 만이다. 남은경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사회정책국장은 '정부가 의대 정원을 지난 정부보다 더 늘리려는 것은 다행'이라며 '지역의사제, 공공의대 신설 등의 대책 없이 정원만 확대한다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Read more »
'與,먹고 사는 문제에 관심 없는 듯' 野가 분석한 승리 원인그러면서 '국민 지지를 얻기 위해선 야당과도 대화하는 등 국정기조를 바꿔야 한다'고 주장했다. '여권 내부 쓴소리가 실종됐다' 김종민 민주당 의원(충남 논산ㆍ계룡ㆍ금산, 재선)은 '대통령실이야 구중궁궐 안에 있으니 여론을 모를 수도 있지만, 민심을 살피는 게 정당의 기본적 업무인데 당이 당연히 나서서 ‘김태우를 공천하면 안 된다’고 설득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원욱 의원은 '아무리 낮게 봐도 국민의 30%가 지지하는 야당을 인정하고, 대통령도 진영의 대통령이 아닌 ‘국민의 대통령’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생각을 가지고 야당의 존재를 인정하고 대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