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P] 안철수 이어 거물급 잇단 위촉 캠프 출범식 당지도부 총출동
캠프 출범식 당지도부 총출동 김태우 국민의힘 서울 강서구청장 후보 선거캠프에 안철수 의원과 나경원 전 의원에 이어 권영세 의원도 합류했다.
26일 국민의힘 서울 강서구청장 선거대책위원회는 권 의원을 상임고문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선대위에 따르면 윤석열 정부 초대 통일부 장관을 지낸 권 의원은 스스로 ‘충청도의 아들’이라고 말할 정도로 충청도에 대한 애착이 깊은 것으로 알려졌다. 선대위는 충청도 출신이 많은 강서구에서 권 의원의 합류가 김 후보의 표몰이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고있다.권 의원은 이날 ‘김태우 후보 선대위 위촉식 및 대책회의’에서 안 의원, 나 전 의원과 함께 선대위 상임고문으로 위촉됐다. 위촉장 수여식과 대책회의에는 김기현 대표와 윤재옥 원내대표, 박대출 정책위의장, 이철규 사무총장, 박성민 전략기획부총장, 배현진 조직부총장 등 당 지도부가 총출동했다.
선대위는 전날 나 전 의원을 상임고문으로 위촉했다. 나 전 의원의 부친은 충북 영동 출신으로 서울 강서구 내 중·고등학교를 운영하는 학교법인 홍신학원의 설립자이기도 하다. 강서구는 충청권 표심이 만만치 않은 데다 나 전 의원의 대외 인지도 역시 높아 김 후보 측은 나 전 의원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한편 더불어민주당 진교훈 후보 캠프에는 현역의원들이 대거 투입돼 선거를 지원하고 있다. 김영호 서울시당 위원장과 강서구를 지역구로 둔 강선우, 진정준, 한정애 의원 등이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을 맡고 있다. 이해식 의원은 지원본부장으로 선거를 돕고 있다.
United States Latest News, United States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강서구청장 보선' 與선대위에 안철수 이어 나경원 합류김 후보 측 관계자는 '김 후보가 직접 상임고문직을 맡아달라고 요청했고, 나 전 의원이 이를 수락한 것으로 안다'며 '오는 26일 선대위 발대식에서 나 전 의원 등을 공식 위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충청 표심이 강한 강서구에서 나 전 의원의 역할이 클 것으로 김 후보 측은 기대하고 있다. 앞서 김 후보 측은 명예 공동선대위원장에 충청 출신의 5선 중진인 정우택 국회부의장, 정진석 의원을, 공동선대위원장에 김성태 전 의원(강서을 당협위원장), 구상찬 전 의원(강서갑 당협위원장) 등을 인선했다.
Read more »
권영세, 안철수·나경원 이어 강서구청장 선대위 합류국민의힘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선거대책위원회에 4선 중진 권영세 의원이 합류했다. 26일 국민의힘 서울 강서구청장 선거대책위원회는 권 위원을 상임고문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권 의원이 스스로 ‘충청도의 아들’이라고 말할 정도로 충청도에 대한 애착이 깊은 만큼, 충청도 출신이 많은 강서구에서 김 후보의 표몰이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선대위는 내다봤다.
Read more »
'김태우 재출마 이해 안돼' '이재명 싫어서 與 찍겠다'강서구청장 보선 현장 가보니野 최고위원, 캠프 총출동與, 안철수 상임고문 위촉
Read more »
강서구청장 보선 여론조사…진교훈 44.6% vs 김태우 37.0%여론조사업체 리얼미터가 ‘뉴스피릿’ 의뢰로 18~19일 이틀간 만 18세 이상 강서구 유권자 803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실시해 22일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진 후보가 44.6%, 김 후보가 37.0%로 나타났다. 권수정 정의당 후보 4.4%, 권혜인 진보당 후보 2.7%, 이명호 우리공화당 후보 1.7%, 김영숙 민생당 후보 1.5%, 등의 순이었다. 투표 의향이 있다는 응답자 중에서는 진 후보가 49.6%, 김 후보가 37.6%로 차이가 조금 더 벌어졌다.
Read more »
홍준표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민주당이 죽 쑤는데도 국민의힘이 밀리고 있어서 유감”홍준표 대구시장이 25일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와 관련 “야당이 저렇게 죽을 쑤고 있는데도 ...
Read more »
與, 25일 예정된 강서구청장 선대위 취소…'일정 의사소통 혼선'오는 25일로 예정된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국민의힘 선거대책위원회가 취소됐다. 국민의힘이 최근 배포한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선대위 대책회의 계획안을 보면 오는 25일 오전 김태우 후보의 캠프 사무실에서 선대위 발대식 겸 첫 대책회의를 열 예정이었지만 이는 잠정 연기됐다. 10·11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선대위에는 수도권에서 3선을 지낸 안철수 의원이 상임고문을 맡는다.
Read more »